본문 바로가기

:-)

애드센스 승인 났어요

반응형

신기하네요.
애드센스를 해보겠다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건 맞는데, 실제로 승인나니 무척 신기한 기분입니다.




이 블로그로 신청은 이번이 두 번째지만, 첫번째엔 바보같이 애드센스 계정을 따로 만들어야 하는줄 알고 원래 하나 있던 거에서 또 만들었더니 당일에 하나 없애라는 메일이 왔어요. 그거 없애는것도 엄청 찾아서 없애고는 여태껏 지냈습니다.
그러니까 진짜 애드센스 신청은 이번이 처음인듯 합니다.

블로그 시작하기 전에 글을 좀 많이 봤었어요.
애드고시라고 부를만큼 승인이 어렵다고. 근데 전 그냥 블로그 관리하듯 꾸준히 컨텐츠 쌓으면 그리 어려운 일만은 아닌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더 중요한건 티스토리에서 방문자수를 늘리는게 아닐까 싶어요.
아무리 승인이 났어도 지금 저의 방문자수는 일 20명 남짓 입니다. 이것도 꾸준히 글쓰다보면 어느날 올라갈거라는것은 압니다. 그래도 일단 뭐든 그날이 오기 전까지는 기다리게 되는 것 같아요.

다른 블로거 분들이 쓴 애드센스 승인조건은 이렇죠.
1. 글자수 1,000자 이상 쓸 것.
2. 주기적으로 포스팅 할 것.
3. 방문자수 50~100 이상 될 것.
4. 카테고리 많이 만들지 말 것.
5. 포스팅한 글 삭제하지 말 것.
6. 전체 포스팅 개수 적어도 30개 이상 될 것.

1,000자는 생각보다 긴 글은 아니었습니다. 정보성의 글을 쓰려면 저도 모르게 말이 길어질 때가 있는데 그럴땐 2,000자도 넘어가더라구요.
그러다가도 한 번씩 짧게도 썼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신청을 했을때 포스팅 개수가 35개쯤 이었던 것 같구요. 주 3회 포스팅은 지키려고 하지만 주1회도 많았어요. 이번주만 하더라도 이 글 포함 주2회 포스팅이니까요.ㅋ

길게 봐서 꾸준히 글쓰다 30~40개 이상 채운 어느날 신청해보면 될 듯 합니다. 누군가는 120개 이상 썼을때 승인났다고 하기도 하더라구요.
편차는 큰 편인듯.

거절당하면 2~3주 기다려도 답장 메일이 안온다는데 승인 메일은 딱 1주일만에 왔네요.
처음 메일 받았을때 무척 기뻤습니다만. 이거 방문자수는 어떻게 해야하나, 이제부터 시작이란 생각만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