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구글 애드센스 광고 넣기. (반응형) 없어서 한참 찾았잖우.. 새로 연동 방법이 생겼더랬다

반응형

 

지금 이 블로그는 예전에 이미 애드센스 승인이 나서(지금 거의 방치 중이지만ㅋㅋ) 블로그들이 시키는대로 광고를 넣었다곤 하지만.. 오늘 승인난 티스토리 블로그가 하나 더 있는데 이 '구글 애드센스(반응형)' 칸이 없어서 내가 얼마나 식겁했는지 모릅니다.

여기 저기 찾아봐도 다 플러그인에 HTML 소스 주소나 넣어라고 하니 얼마나 속이 터졌겠어요. 후!하!후!하!

 

안그래도 오랜만에 로그인하면서 보니 카카오랑 연동 시키겠냐고 하길래, 아이디 비밀번호 맨날 헷갈리니까 pc로도 매일 접속하는 카카오랑 연동시키는게 좋겠다 싶어 연동시켜놓긴 했지만, 그 때문인지 아님 카카오와 합병 때문인지 광고 넣는 방법이 바뀌었네요.

 

그것도 모르고 나는 오전에 코드 복사해놓고 1시간 뒤에 광고 붙였겠거니 세월아~네월아~ 하고 있었나 봅니다.

 

껄껄

 

 

 


 

새로워진 애드센스 광고 넣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 가서 코드복사해와서 티스토리로 넘어와서 코드 붙여넣기 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바뀌었네요.

방법을 모르면 말짱 꽝이라지만.ㅋ

 

[블로그관리]-[수익]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거기서 애드센스와 연동하기 누르셔야 합니다.

 

 

 

 

 

 

 

연동하셨으면 '애드센스 광고 설정하기' 하시면 되는데 빨간 테두리 부분만 저는 선택이 되어서 그렇게 했더니 일단 본문 상단부분은 광고가 들어오긴 하네요. 휴~ 더 쉬워졌지만 못 찾으면 광고 못달음 ㅋㅋㅋ

 

'애드핏'도 생겼네요. 요새 티스토리 좀 손 놨는데 또 슬슬 해서 신청해볼까요?

이건 카카오에서 진행하는거인거 같은데 3개월간 20개 이상의 글이 일단 기본으로 있어야 한다네요.

 

반응형